위스키이야기/위스키 시음기

글렌드로낙 10 포그(Glendronach 10 Forgue)

irenne 2023. 7. 18. 23:44
반응형

Glendronach 10 Forgue

|| 글렌드로낙 10 포그 | 43%


|| Glendronach 10 Forgue

| Cask
Oloroso & Pedro Ximénez Casks

이제 좀있으면 완병 테이스팅을 할 글렌드로낙 10포그~
글렌드로낙 50년 행사 초대된 분들도 계시지만 전 집에서 포그를 마시고 있어요...
글렌드로낙 12를 닮았지만.... 묘한 다름과 1L라는 든든함이 공존하는 면세점에서 찾는게 없을때 아쉬울 때 찾을 수 있는 상비술로 하나 있음 든든 한 녀석입니다.

맛은 달달한 설탕 향과 구운 과일향 물지만 스파이시함과 직관적이 단맛에 약간의 시트러스함. 몰티하면서 쨍하게 단 여운 정도겠네요~ㅎㅎ 무튼 가볍게 마시기 좋습니다.

자세한 테이스팅은 조만간 완병테이스팅때 ㅎㅎㅎㅎ

참 오늘은 초복이네요 인친님 모두 몸보신 하셨길 바라며 이 여름 잘 버텨보아요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