위스키이야기/위스키 시음기

기원 싱글몰트 위스키 하이볼(KI ONE Single Malt Whisky HIGHBALL)

irenne 2024. 8. 2. 00:38
반응형

기원 싱글몰트 위스키 하이볼기원 싱글몰트 위스키 하이볼

|| 기원 싱글몰트 위스키 하이볼 | 11.0% | 750ml


|| KI ONE Single Malt Whisky HIGHBALL

한국 위스키 증류소인 쓰리소사이어티스에서 하이볼 대세론?에 따라 아주 큼직하게 생간 기원 하이볼을 출시하였어요. 이쁘장한 병에 아주 든든하게 750ml나 담겨진 살짝 비싼아이랍니다. 왔으니 당연히 따서 마셔보았어요.

🍸 상당히 단맛이 없는 드라이한 하이볼 입니다. 위스키 본연의 맛과 탄산감이 상당히 좋네요. 11% 답게 알콜은 제법 강하게 옵니다. 끝에 약간 쓴맛이 있어서 제 추천은 약간의 라임을 넣어 드시면 좀더 맛있고 상쾌하게 마실 수 있어요!

약간 단맛 나는 하이볼을 좋아하시면 단맛나는 과일과 같이 드시는걸 추천드려요.
하지만 저는 감자칩과 맛있게 마셨습니다.

간만에 찐맛 하이볼이라 기분이 참좋네요. 위스키 본연의 진한 맛 하이볼을 원하신다면 한병정도 사서 차갑게 마시는걸 추천드립니다!(cu앱에서 팔아요~)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