위스키이야기/위스키 시음기

아드백 10 (ARDBEG TEN)

irenne 2022. 10. 24. 21:55
반응형

 

|| 인친이신 위스키 워커님 7K EVENT 1등!!


1등 입니다. 그래요 1등이예요. 생전 당첨운이 드럽게 없는데.
whisky walker님 덕에 1등 당첨이란 것을 해봅니다!! ㅎㅎ

감사합니다! 올해의 행운아 인것 같아요!!

받은것은 무려 4종!!!

| 아드백 10 (ARDBEG TEN) | 46%
| 핀라간 CS (FINLAGGAN CS ) | 58%
| 밀크앤허니 에이펙스사해 (MILK & HONEY APEX Dead Sea) | 56.5%
| 래빗홀 (Rabbit hole) | 47.5%

다 마시긴 조금 무리여서 (피트에 무지 약합니다...)

해서

|| 아드백 10 시음!

| Cask
Bourbon Barrel

피트가 힘든저는 아드백을 선택하였고 아주 피트 뿜뿜하는 향을 느끼면서 마셔 보았습니다!! 하지만 한잔 이상의 피트는 아직 힘들어요 ㅠㅠ

Aroma - 엄청 강력할 줄 알았지만 잔잔하고 녹진한 피트의 병원향이 스물 스물 올라오면서 훈현향과 약간의 단향이 같이 올라왔어요
Taste - 음 피트의 훈제맛 스모키함이 확 들어오더니 약간의 스파이시와 함께 구운 과자느낌의 단맛 들이 잔잔하게 들어오고 약간의 부드러운 단맛도 같이 느껴지긴하네요.
Finish - 스모키함이 은은하게 길게 가네요.. 그래도 중간 중간의 약간 상큼한 단맛이 더러 느껴지긴 합니다.

종합적으로 음 피트위스키!!!! 이지만 피트외 여러맛이 느껴지나 잘 캐릭터는 없는 느낌이였어요....... 피트향에 다른 맛을 못느끼는 저의 문제일 수도 ㅎㅎ
하지만 저라면 절대 사지 않을 위스키이기 때문에 소중한 경험을 시켜주신 whisky__walker님께 감사의 이사를 드립니다
어서어서 10K 50K 100K 1M! 이벤트도 마구 하실정도로 번창하세요!

반응형